경배와찬양

주님 한 분 만으로 ppt 본문

복음송

주님 한 분 만으로 ppt

송제이콥스 2024. 8. 21. 22:00
반응형

 

 

주님 한 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 것 되신 주를 찬양해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님
목소리 높여 찬양해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주
나의 모든 삶 변화 되었네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
바이러스 없는 안전한 ppt 자료입니다.
아래에서 다운받아 예배를 위해 아름답게 사용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