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배와찬양

오 자유 ppt 본문

복음송

오 자유 ppt

송제이콥스 2023. 6. 17. 00:04
728x90
반응형

오 자유

오 자유 오 자유 나는 자유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슬픔 없네 슬픔 없네 슬픔 눈물 없으리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노래하리 노래하리 나는 노래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
바이러스 없는 안전한 ppt 입니다.
다운받아 예배를 위해 아름답게 사용하세요. 

오 자유 오 자유_보통.ppt
0.73MB
오 자유 오 자유_Wide.ppt
0.72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