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배와찬양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때 ppt wide 본문

복음송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때 ppt wide

송제이콥스 2022. 12. 20. 10:17
728x90
반응형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때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때 만족함이 없었네

나의 하나님 그분을 뵙네 나는 만족 하였네

 

저기 빛나는 태양을 보라 또 저기 서있는 산을 보아라

 

천지 지으신 우리 여호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하나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 하겠네

 

동남풍아 불어라 서북풍아 불어라

 

가시밭에 백합화 예수향기 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바이러스 없는 순수한 ppt wide입니다.
다운받아 주님을 위해 사용하세요.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네_Wide.PPT
1.01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