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배와찬양

내 모습 이대로 ppt 본문

복음송

내 모습 이대로 ppt

송제이콥스 2023. 3. 15. 15:06
728x90
반응형

내 모습 이대로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 하시네
나의 모든 발걸음 주가 아시나니
날 인도하소서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 하는 일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 하는 일

------------------------------------------------------
바이러스 없는 ppt 자료입니다. 
다운받아 예배를 위해 사용하세요.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_보통.PPT
1.06MB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_Wide.PPT
1.04M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