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배와찬양

나의 가는 길 ppt 본문

복음송

나의 가는 길 ppt

송제이콥스 2023. 12. 2. 22:10
728x90
반응형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광야에 길을 만드시고 날 인도해
사막에 강 만드신 것 보라


하늘과 땅 변해도 주의 말씀 영원히
내 삶 속에 새 일을 행하리



 

----------------------------------------------------------
광고 바이러스 없는 안전한 ppt 자료입니다.
다운받아 예배를 위해 아름답게 사용하세요.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_보통.PPT
0.97MB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_Wide.PPT
0.95MB

반응형
Comments